THE PENINSULA  - 조식       

여행의 꽃, 조식이다! 느즈막히 일어나서 짜오프라야 강이 보이는 야외에 자리를 잡고 우선 에그베네딕트로 시작. 그닥 맛있지 않았다... 신혼여행으로 갔던 호주 퀄리아에서 처음 맛본 에그베네딕트는 진짜 맛있었는데.. 또 가고 싶당... 다른 음식들도 많았지만 역시 페닌슐라 하면 망고 스테이션. 망고가 그득그득 계속 채워준다. 다른 건 많이 못 먹었고 망고만 엄청 먹고 온 것 같은 기분ㅋㅋㅋㅋㅋ 아 또 가서 양껏 먹고 싶다~~ 

 

THE PENINSULA - 수영장        

조식을 먹고  방에서 쉬다가 수영하러 수영장으로 고고. 수영장에 갔더니 라이프가드가 도마뱀이 있다고 알려줘서 가서 봤더니 어제 봤던 도마뱀하고는 차원이 다른 크기의 도마뱀이 수풀속에 가만히 앉아있었다. 코모도 드래곤은 아니고 모니터 리자드라고 알려줬는데 사납지 않고 온순하다고 한다. 카바나 빈 자리가 있어서 나는 앉아서 책을 읽고 아이와 아빠는 수영장에서 즐겁게 수영을!! 수영 하다가 웰니스 프로그램 중 유일하게 아이와 함께 할 수 있는 사워도우 빵 만드는 수업으로 향했다. 

 

THE PENINSULA - 사워도우 만들기        

웰니스 프로그램을 가기 위해 환복하러 가다가 휴대폰을 떨어뜨려서 화면이 안나오는 참사가 벌어졌다. 한국 와서 서비스센터에 가보니 내부 연결이 끊어져서 그런거였다. 이때는 그 상황도 모르고 원인을 제공한 아이한테 엄청 화를 냈다. 지금 생각해보니 너무 미안하네ㅠㅠ 항상 화내고 나서 반성하는 거 고쳐야하는데.. 결국 그런 기분으로 프로그램중에 유일하게 할 수 있었던 사워도우 만들기를 했다. 효모와 밀가루를 섞어서 빵 반죽을 만들어보고 만들어진 빵을 시식해보는 프로그램이었다. 생각보다 알찬 프로그램이었다. 마지막엔 밀가루와 효모 선물을 받아왔는데 아직도 집에 있다. 언제 해볼수 있을까? 

ICON SIAM         

페닌슐라에서 셔틀을 타고 갈 수 있는 아이콘 시암으로 갔다. 오늘 아이콘 시암에서 할 일은 하버랜드 가기! 하버랜드는 방콕에 있는 엄청난 규모의 키즈카페인데 해피케어라고 태국의 대학생과 같이 돌아다니면서 놀 수 있는 프로그램도 있어서 엄마 아빠가 휴식시간을 가질 수 있게 해준다. 아이콘 시암 가는 셔틀버스를 타러 가서 바로 키즈카페로 향했다. 아이에게 그 전에 이야기해주긴 했지만 엄마도 같이 들어갔으면 좋겠다는 말과 함께 쑝! 들여보냄 ㅋㅋ 처음엔 짠해서 들여보낸 곳에서 한참 기다리다가 알바생과 잘 놀고 있는 모습을 보고 쑥시암 구경하러 지하로 이동. 수상시장을 컨셉으로 만든 쑥시암에서 친구들 코끼리 바지 좀 사고 구경하다가 밥 먹으러 다시 올라왔다. 마땅히 먹을게 없어서 오렌지쥬스가 유명하다는 팁싸마이에 가서 팟타이 등 먹었는데 갑자기 머리가 어지럽고 속이 안좋아서 많이 먹지도 못하고 일어났다. 그리고 아이가 끝날때까지 극장 앞 소파에 앉아서 대기했다. 찾아보니 공황장애와 증상이 비슷한데 지금도 왜 그랬는지 모르겠다. 아이와 붙어있어야하는 팔자인가보다 ㅎㅎ 키즈카페 3시간 채우고 나온 아이와 만나서 다시 셔틀보트를 타고 페닌슐라로 돌아왔다. 아직 밥을 먹지 못한 아이에게 룸서비스로 키즈 피자를 시켜서 먹이고 티비 보면서 욕조에서 목욕한 다음에 일기 쓰고 잠이 들었다. 끝. 

'여행 > 2401 태국 방콕' 카테고리의 다른 글

DAY 3 Silom Thai Cooking Class  (0) 2024.03.06
DAY 2 Elephant Jungle Sanctuary  (0) 2024.02.08
DAY 1 방콕으로 출발  (0) 2024.02.05